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면도기의 혁신 - WISELY
    일상 2020. 4. 18. 16:36

    '면도기계의 혁신' 으로 다가왔던 와이즐리 면도기

    혁신이라고 하기에는 거창할 수 도 있으나 독과점이였던 면도기 시장에서, 1,2위 브랜드와 퀄리티가 비슷한 제품을 제공하면서 가격이 50% 이상 싼 기업에게 혁신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지 않을까?

     

    약 1년 6개월 정도 사용하던 WISELY 면도기에서 2세대 면도기가 나왔다며, 이번 정기 배송에서 무료로 2세대 면도기를 준다고 하였다. 사실 와이즐리는 면도기의 혁신적인 기업으로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사실 독과점 형태의 면도기 시장에서 새로운 대안이 나왔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고마움을 느끼고 있었다.

     

    이런 와이즐리가 2세대 면도기에 엄청난 시간과 돈을 써가면서도 추가적인 비용 없이 해당 면도기를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소식에 바로 색상을 선택하고, 이번달 정기배송을 기다렸다.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1세대 면도기, 마침 갈때라고 생각했는데 2세대 면도기가 생겼네

    사용하면서 큰 불편함은 없었던 1세대 면도기, 적당한 그립감과 수없이 떨어뜨려도 고장나지 않은 내구성

     

     

    언박싱 두둥!

    새로온 박스, 박스도 바뀐것 같다. 안에는 2세대를 소개하는 팜플릿과 더불어 면도날, 면도기, 쉐이빙 젤이 함께 배송되었다.

    이번 2세대는 박스에 많은 신경을 쓴 느낌인데, 가격이 저렴해도 와이즐리 면도기는 충분한 퀄리티를 자랑한다는 것을 어필하기 위함인 듯 보였다.

     

     

    면도기와 면도날을 담는 케이스까지 더욱 고급진 느낌으로 업그레이드 된 모습

     

    디테일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메탈의 디자인이 상당히 좋고, 가장 큰 변화는 얼굴 굴곡의 형태대로 면도기가 반응하여 밀착 면도가 가능한 점 등 다양한 부분에서 개선점이 보였다. 그리고 기존의 구독 서비스 등을 통해 매번 면도날이 떨어지기 전에 배송되어 귀찮게 마트에 안가는 수고로움 까지 해결되어 많은 장점이 있는 와이즐리.

     

    아쉬운점이라면 면도날 교체 주기 알림 같은 시스템이 없어서 따로 교체 날짜를 기억해두거나, 구글 달력이나 다른 방법으로  체크를 해야 하는데 사실 귀찮긴 하다. 앱이 있는진 모르겠으나, 기업이 커져서 앱을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알림 서비스는 꼭 들어가면 좋을 듯 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